음식/요리

로이첸 치즈메이커로 그릭요거트 만들기 :>

피글렛ㅇ3ㅇ 2022. 7. 7. 21:24

안녕하세요 :)

오늘은 치즈메이커로 그릭요거트를 손쉽게 만드는 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제가 요즘 빠져있는 디저트중 하나가 그릭요거트

인데요 시중에서 사서 먹으려면 넘나리 비싼것 ㅠ.ㅠ

 

만들어먹으려니 면포로 짜야되고 귀찮은게 

한두개가 아니더라구요 

 

그러던중 치즈메이커로 그릭요거트를 만들어 먹을수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어요 

 

로이첸 치즈메이커 서울우유 더진한 순수 플레인요거트 2.45L

바로바로 

로이첸 치즈메이커와 

서울우유 더진한 순수 플레인요거트

두가지만 있으면 됩니당 

간단하쥬 ? 

로이첸 치즈메이커쿠팡가로 8490원 이구요

서울우유 더진한 순수 플레인 요거트쿠팡가로 8710원

입니당

 

저는 쿠팡와우 회원이여서 무료배송이였어요

 

내부 구성물은 요렇게 있어요

 

거름통에다 저렇게 플레인 요거트를 부어주면 끝이에요

플레인요거트에서 유청이 빠지면 

그릭요거트인데요

저렇게 부으면 알아서 유청을 빼준답니다 

참쉽쥬 ? ㅎㅎ

 

똥손도 가능!!!

 

 

저는 욕심내서 저렇게 꽉차게 부었어요

저처럼 꽉차게 부으면 오른쪽 사진처럼

넘치는 대참사가 .. ㅠㅠ

치우느라 고생했어요.. ㅎㅎ 

 

부은 플레인요거트 위에 누름통에 물채워서

저렇게 올려주고 뚜껑 닫고

냉장고에 24시간 보관하면 끝!!!

 

 

그럼 요렇게 꾸덕한 그릭요거트가 나와요 :)

 

면포로 한거만큼은 꾸덕하진 않지만

나름 꾸덕꾸덕 맛있답니당 

면포는 .. 씻는것두 귀찮잖아요?ㅎㅎ

요방법 추천추천

 

 

 

요렇게 먹고싶은 과일, 그래놀라 

꿀만 넣어주면 

핵맛탱 그릭요거트 완성~♥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께욤

도움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