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경주여행

[경주여행] 황리단길 분위기 좋은 맛집 카페 이자카야

피글렛ㅇ3ㅇ 2023. 12. 4. 01:25

멀리사는 칭구랑 2023  연말여행으로
요즘 핫한 경주 가기로 급 결정 !!
 
급하게 결정 된거라 기차표, 숙소 구하는 것도 
넘 힘들었어요 ㅠ.ㅠ
계획형 인간 멘붕터짐
 
결국 한옥숙소는 포기하구 
가성비 모텔두 간신히 구했어요
연말 다들 경주로 가냐구~~ 
 
경주여행 가실 분들은
최소 한달전에 숙소, 기차표 끊어놓으시는걸
추천합니다.. 
 
신경주역 내려서 칭구가 픽업하구 일단 
배부터 채우러 ~~

모둠카츠 , 쉬림프 오이스터

 
우직 이라는 양식집 이구요 
 
맛은 음 괜찮네 요정도 였어요
근데 모둠카츠 양 실화냐궁 ㅎ

 
하이볼도 같이 마셨지만 
너무 급히 찍어서 사진엔 읎네요ㅜㅜ
 
밥먹구 소화시킬겸 
황리단길 소품샵 구경~~ 
소품샵 사랑 ♥ 
놓칠수 없지!! 
 

 
 디저트 가게 하리보
넘 귀야벙

 
 

 
칭구가 똥이냐고
귀야븐 프레즐 이라구 ..
 
 
 

 
 
고민하다가 왼쪽인형 겟했어요
넘 귀여워서 심쿵야 ㅠ.ㅠ
잘 모셔둬야징 ㅎㅎ 
 
 

시나셀프사진관

 
올해모습 사진으로 남기고 파서 
시나셀프사진관 가서 이미지사진 찍었어요
 
네이버 예약 되서 
꼭 예약하세요 !
 
넘 이쁘게 나와요 ㅎㅎ
4장에 2만원 가격두 합리적이였어요
저희는 사진 추가 했어요
사진 추가는 1장당 3000원 이에요
 
몇십장중
셀렉10분이여서 
진짜 후다닥 골랐어요 ㅋㅋ
 

 
지나가다 메리쿠리스 있길래
쿠리스마스 한컷 ! 
 
징짜 얼굴 빨개질 정도로 넘 추웠지만
얼죽코 ,, 
코트 포기못해 ~~ 
 

꼬치구이 , 하이볼 , 기린맥주


 
경주 꼭 와보고 싶었던 이자카야 
롯뽄기에 왔어요
갬성 진짜 대박이에요 ㅠ ㅠ 
다행히 웨이팅 안하구 바루 앉았어요
 
꼬치도 넘맛 ~~ 
음악 스타일도 내스타일 ~~ 

 
강추 !
 

 
 
칭구가 깜짝 선물 줬어요 
너무 귀엽구 갬동 ㅠ^ㅠ 
직접 포장까지 해왔더라구요 
근데 포장지 왜케 크냐거 ㅋㅋㅋㅋㅋㅋ
 
 
 

메로구이

 
2차로 이자카야 오니에 갔어요 
원래 여기 먼저 올려구 했는데 
웨이팅 있어서 2차로 밀려났지만
어쨌든 성공 ! 
 
인생 첫 메로구이 
왜이렇게 맛있어요 이구..
나 서울와서 또 먹을래 메로 
못 잊어 ㅠㅠ 

칭구는 좀 더 짭짤했으면 좋겠다구 했어요
 
개인적으로 롯뽄기가 분위기가 
좀 더 좋았어요 
 
 
숙소와서 또 3차 했지만
사진은 못찍었어요 숙소
넘 별루여서 ㅠ ㅠ
 

초승달

 
가는 길 초승달 넘 예뻐서 
찍었는데 아이폰 대체 왜저래 ㅠ ㅠ
아이폰 유저분들 다들 저 현상 아시죠 ? ㅋㅋ
 

갈비찜 감태주먹밥

 

아침밥으로
소옥이라는 곳에 갈비찜 먹으러 왔어요 
테이블링 없어서 현장웨이팅 
한시간정도 했어요 
진짜 이때 좀 힘들 ㅠ ㅠ 
 
웨이팅 할 공간은 있는데 
현장에 없으면 순서가 밀려서 
기다리구 있어야 해요
 
감태주먹밥 ,갈비찜 맛있었지만 
저는 한시간 웨이팅 할 정도는
아닌 것 같았어요 
 

양지 슈페너 , 아이스아메리카노

 
식후 카페는 필수 아잉교?! 
양지다방 이라는 곳이에요 
한옥으로 되있구 입구에 다방 오토바이도 있어요
 
저는 양지슈페너 친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카페인 잘 못먹는 저는 
한샷만 해서 달라구했어요
떡 식감 싱기하구  
완죤 달달 ~~ 맛있었어요
 

 
 
카페 거울 못참쥐 

 
 

 
 
경주 왔으니 십원빵 황남쫀드기 
먹어 줘야쥬 ? 
십원빵 말해뭐해 치즈쭉
황남 쫀드기 꼬리한데 맛나용
요건 호불호 갈릴수도 있을것 같아요
마치 양꼬치 찍어먹는 빨간 가루?처럼 ㅋㅋㅋ 
 
 
 

 
 
ㅋㅋㅋ 원래 요런거 안하지만
모처럼 왔으니 운세한번 
뽑아주구 
 
약간 맞는거 같기두 ? ㅋㅋㅋ
 
시간 없어서 대릉원 사진 못찍은거 넘 아숩 ㅠㅠ 
 
그래도 넘 행복하구 즐거운 연말
경주여행 이였숨당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버튼 꾹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