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메이크업

[속눈썹 고데기] 진케어 속눈썹 고데기

피글렛ㅇ3ㅇ 2022. 6. 28. 22:14

안녕하세요 오늘은 뷰티템을 리뷰해볼까 합니다

얼마전 뷰러와 마스카라를 바짝해도 쳐지는 제 속눈썹을 보고
뷰티관련 일을 하는 친구가 추천해준 뷰티템이에요

나름 평이 괜찮은 시세이도 뷰러, 페리페라 마스카라를 쓰는데도
불구하고 모가 굵고 무거운 제 속눈썹은 얼마있다가 바로
쳐지더라구요


속눈썹 펌도 너무 자주하면 눈에 안좋다는 말이 있어서 1년에 두번 정도만
하고 있어요

오늘 소개할 뷰티템 입니당

진케어 속눈썹 고데기


앞면

요게 앞면이구요

뒷면

요게 뒷면입니다

네이버 쇼핑에서
17900원에 구매했습니다

A타입 매직컬로 구매했구요
USB 형도있는데 저는 건전지타입으로 했어요
구매하면 건전지 2개가 같이 들어있습니다

온도조절기능은 없구요
그렇게 뜨겁지는 않아요
그냥 따뜻함이 느껴지는 정도 ?

성격급한 저는 전원키고 1분정도 있다가 바로
했어요

사용후 사진입니다

바짝 안찝구 살살살 여러번 나눠서 찝었습니다
옆에 눈은 사용 안한 눈인데 차이 보이시나요 ?
눈화장은 하나도 안한 상태이구요
속눈썹 고데기만 했습니다


사용안한 눈입니다
딱봐도 굵은모 ㅠ.ㅠ

나름 자연스럽게 올라간거 같아요
이쑤시개 라이터로 달궈서 하는거 보다
훨씬 편하고 좋았어요

다만 심한 똥손이신 분들한테는 비추입니당

앞으로 더 사용해봐야 알겠지만
일단은 만족만족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