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리뷰

[한남동/해방촌 카페] 맥코이 한남 /해방촌 오잇

피글렛ㅇ3ㅇ 2022. 7. 3. 02:42

안녕하세요 :)
오늘은 친구와 카페투어를 했어요
요즘 한남동이 그렇게 핫하다기에 한남동으로 기기 !!

아 혹시 다들
http://mvlookti.com/

 

MVTI 동네유형 테스트

mvlookti.com

요 테스트 해보셨나요 ?
친구랑 오늘 만나기 전에 재미로 해봤는데

개떡궁합 한남동 나와서 당황;;

개떡궁합인지 찰떡궁합인지 일단 가보고 판단 ㅎㅎ

저희는 3시30분쯤 만나서
친구가 추천한 한남동 카페 맥코이를 갔어요

 

맥코이 한남

영업시간: 매일 09:00~21:00

맥코이 한남점은 한강진역 3번출구에서 6분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갔을때 역시나 토요일이라 웨이팅이 있었어요
이제 서울 웨이팅 일상ㅎ
저희 앞에 총 4팀이 있었어요
전화번호 , 인원수 ,실내에서 먹는다고 적고
테이블수가 그리 많지 않아서 오늘도 먹겠다는 의지로
무작정 기둘..

그렇게 40분 가까이 기다리고 반가운 전화벨이 울리고
드디어 입장 !!!



맥코이 한남점 입구

 

요기가 맥코이 입구에요
사진 스팟점 ㅎㅎ
빈티지 카페였어요

카페내부 인테리어도
빈티지 너낌 풀풀
요런 빈티지 느무 좋아여 ㅎ.ㅎ

저희는 여기 시그니처
맥코이 커피를 2잔 시켰어요

카페인이 잘 안맞는 저는 연하게 해달라고
주문했어요

맥코이 커피 6000원

커피 갬성 장난아니쥬 ?
한입 먹고 리액션 터짐 ㅎㅎ
위에 밀도 높은 캬라멜크림 완젼 맛있어요.

얼음도 적당히 있구 적당히 달달하면서
끝까지 밀도 있는 크림이 굿굿 ㅠㅠ

제가 카페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것
얼음이 녹았을때의 맛
여기는 얼음이 녹아도 맛 그상태 그대로
유지되요 신기하게

40분 기다린게 아깝지 않았어요
한남동 찰떡궁합인걸루 ㅎ

꼭 드셔보세요 ㅎㅎ
맛집평점
맛★
가격
분위기


그렇게 친구랑 열심히 대화를 나누고
해방촌으로 갔어요
한남동에서 버스타고 15분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여기두 친구가 추천한곳 ㅎㅎ
해방촌 카페 오잇 이라는 곳이에요

오잇

영업시간: 일~목 12:00~21:00
라스트오더 20:00
금,토 12:00~22:00
라스트오더 21:00


보성여중고입구 정류장에서 걸어서 3분정도 걸렸어요

오잇 입구


오잇입구에요
입구부터 초록초록하게 튀더라구요

1층 들어갔는데 오늘 서울33도 였어서
주문하는데 너무 더웠어요

다행히 위에 올라가니 2층 3층은 시원하더라구요
그치만 우리의 목표는 루프탑 ㅎㅎ
해방촌 루프탑은 포기할수 없기에

패션후르츠 에이드 6.5 자몽블랙티7.0 츄러스 크로플 4.8

저희는 패션후르츠에이드 자몽블랙티
츄러스 크로플을 시키고
2층에서 조금 선선해 질때를 기다리다가
루프탑으로 올라갔어요

자몽블랙티는 자몽허니블랙티에서 그냥 단맛을 뺀맛
전체적으로 맛은 그냥 그랬어요


해지기전 루프탑
저멀리 남산타워가 보이더라구요

7시30분쯤 올라가면 좋다는 직원분의
말씀을 듣고 그때쯤 다시 올라갔어요

크.. 역시 경치맛집

해질녘부터 경치도 좋고 분위기도 너무
좋더라구요
루프탑에 선풍기도 여러개 있어서
저녁되니 선선하니 괜찮았어요

오잇 오시면 해질녘 루프탑 무조건 가보시길

요기가 포토존인듯 해요 ㅎㅎ

경치 좋은카페 가고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당

맛집평점
맛 ★★☆☆☆
가격★★☆☆☆
분위기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께요 :)
재밌게 보셨으면 공감 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