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리뷰

[서울숲 맛집.카페] 소랑호젠/테디스 오븐

피글렛ㅇ3ㅇ 2023. 9. 11. 00:10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 생일 기념으로 
서울숲에 있는 소랑호젠 이라는
레스토랑에 갔어요

 

 

소랑호젠

영업시간 매일 11시30~23:00
라스트오더 13:30,21:3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주차: 건물주차 가능(2시간)

 

서울숲역 2번 출구에서 걸어서 3분거리 입니다

 

 
 
평일 저녁에 7시쯤 갔구요
가기 일주일전에 네이버 예약을 했습니다
인기가 많은곳이여서 꼭 예약을 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 



소랑호젠 입구

 

2023년에 블루리본을 달았다구 하네요
이름뜻도 뭔가 이쁘네요 

 
내부 입구쪽인데 인테리어가 
너무 갬성적이고 이쁘네여 
기념일 날 오기 딱인 분위기 ㅎㅎ 
 

테이블 수는 그렇게 많진 않았어요
안에 룸도 하나 있더라구요
일단 인테리어 내스탈이여서 
넘 기대기대 ㅎㅎ 
 

메뉴판

메뉴판은 요렇게 깔끔하게 되있었어요
저희는 여기 시그니처 메뉴인
바질 크림뇨끼제주 프렌치렉 스테이크를 
시켰어요 
 
저기 메뉴판위에 보이는 조그마한 차는
음식이 나오기전에 주시더라구요
 따뜻한거 밖에 안된다구 해서 
따뜻한걸루 했어요
레몬밤이랑 루이보스가 섞인
제주보리 차라구 하더라구요
먹기전에 속진정 시키기 ! ㅎㅎ 
 

 
 
테이블엔 돌이 저렇게 놓여져 있는데 
저돌에서도 좋은향이 뿜어져 나와용
카드엔 레스토랑 이름의 뜻이 적혀있는데
읽어보시면 너무 좋은 글귀같아요 >,<

F 인 저는 하나하나 다읽어본답니다 
갬성충 .. ㅋㅋㅋ
 

바질크림뇨끼

 
드디어 !! 기다리던 음식이 나오구
바질크림 뇨끼가 먼저 나왔어용 
위에 고기는 항정살 이라구 하네요
 
 
저는 뇨끼를 너무너무너무 좋아해서 
많이 먹으러 다녔는데
크으 .. 뇨끼 크기가 다른 곳에 비해서 큰편 이였어요

 
요러케 바질크림에 콕찍어서 먹으니 
한입 베어물자마자 쫀덕 꾸덕 감자의 고소한 맛과
바질과 피스타치오가 섞인 맛이 잘 어우러지면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위에 항정살도 진짜 넘맛있어용 육즙고소 !
음~~ 무한리액션 ㅠㅠ 
제가 좋아하는것들 다 모인

 

제주 프렌치렉 스테이크

 
드디어 기다리던 프렌치렉 스테이크가 나오구
원래는 한덩이 인데 한개 중량이 조금 작았는지
한덩이를 더 주셨어요 ㅎㅎ
오히려 쥬아 ~~ ><

이렇게 가로로 먼저 자르고 세로로 잘라주면 
비계와 같이 먹을수 있다구 하더라구요
고구마 무스 콕 ! 찍어서 한입 
고소한 육즙 팡팡 풍미가 느껴져요
노린내 하나두 안나구
질기지두 않구 입에서 살살 녹았어요
너무 잘 꾸워졌더라구요 
 
갬동의맛 ㅠㅠ

정말 다 긁어먹어서 
그릇만 남은 .. 
설거지를 해드렸네여 ..ㅎㅎ 
 

깨알 생일기념 케이쿠 ㅎㅎ 
케이크도 보관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케이쿠 진짜 넘귀엽지 않나요?
맘이 갬동이야
민이 넘 고마벙♡
 

출구

 
 
다먹구 이제 이동 !! 
화장실은 가게 밖으로 나가야 있더라구요
1분만 걸어가면 건물 내부에 있어요
 
맛집평점 
맛 ★★★★★
가격★★★★☆
분위기 ★★★★★
재방문 의사 100% !! 

이날이 슈퍼문 뜬 날이여서 놓치지 않구 
찍었는데 사진엔 잘 안담기네요
진짜 컸어요!! 
 
서울숲에 늦은곳 까지 문여는 카페 찾다가 
테디스오븐 이라는 카페를 가게 됬어요

 
 

테디스 오븐

영업시간 : 매일 11시~22시
주차 : 없음 성동구민종합체육센터  공용주차장이용



 

서울숲역 5번출구에서 7분거리










테디스 오븐 입구

입구입니다 야외에도 먹을수 있는 테이블이
있었어요
요러케 2층에두 야외 테이블이 있구요
 

 
내부엔 곰돌이 인형이 여러개 있었구 
귀여운 분위기의 카페였어요
가방에 들어가 있는 곰돌이 넘긔엽 ㅎㅎ
 

디저트들도 종류별로 굉장히 많았어요
케이크 쿠키류 였어요!
 

메뉴판

메뉴판두 귀여운 너낌 ㅎㅎ
 
저희는 배가불러서 
디저트는 안시키구 애플우롱티랑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켰어요
디저트도 넘 맛있겠는데 
담에 왔을땐 디저트도 꼭 ! 먹어볼려구요 ㅎㅎ
 

아이스아메리카노 애플우롱티

시킨 음료가 나오구 
실외는 자리가 없어서 어쩔수 없이
실내에 앉았어요
이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마시면서 틈틈히 야외자리가 나오는지 
계속 확인

아메리카노는 쏘쏘하구 
제가 마신 애플우롱티는 리필해서 마시게끔
주전자에 리필용 차가 또 있었어요 
애플이라서 달달~~하구 구수하더라구요
요거는 제스타일 이였어요 
 
 

매의 눈으로 보다가
결국 야외자리 섭렵!!
 
날씨도 선선하니 이뿐곳에 앉아서 
차마시니 기분이 넘 좋았어요 ㅎㅎ 
 
사진 찍어두 이뿌게 나오는 ! 
 
요런 야외 테라스 분위기 좋아하시면 추천추천~~ 
 
맛집평점
맛★★★☆☆
가격★★☆☆☆
분위기★★★☆☆
 
제 행복한 생일날 맛집 리뷰는 여기까지 할께요
재밌게 보셨으면 공감꾸욱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