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리뷰

[합정맛집] 각시보쌈/초장집

피글렛ㅇ3ㅇ 2022. 6. 30. 22:05

 

안녕하세요:)

요즘 같이 비오는 장마철에는 

한식이 참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각시보쌈 입니다

 

 

각시보쌈

영업시간: 매일 11:00~23:00
브레이크타임 15:00~16:30

 

각시보쌈은 합정역 7번출구에서 5분거리에 있는곳 입니다

 

어제 퇴근 후 도착했을 당시 시간이 5시30분쯤 이였는데

웨이팅이 한팀 있었습니다 

저희가 들어가고 웨이팅이 더 길어졌습니다 

 

그래도 운좋게 5분만에 들어갔어요

 

내부는 꽤나 넓었습니다

 

저희는 김치보쌈 대자 쟁반국수 대자

콜라2개 요렇게 시켰어요 ㅎㅎ 

 

밑반찬 부터 나오는데

브로콜리 3개나온거 귀여워서 찍었어요 ㅎㅎ 

 

참치김치찌개도 그냥 주시는데 요것두

넘나 맛있어요 김치가 맛있으니까

김치찌개도 굿굿 

 

김치보쌈 대 40000원

얼마 기다리지 않아 김치보쌈이 나왔어요

크.. 김치랑 무말랭이 빛깔 보이시나여

아쥬 먹음직스럽쥬 ? 

보쌈을 한입 넣자마자 탄성이 절로 나오는맛이에요 ㅠㅠ 

입에서 녹아요 퍽퍽하지도 않구 돼지 특유의 냄새도 안나고

김치랑 무말랭이는 제가 좋아하는 달달하고 찐한 맛이였습니다

그리구 약간 매콤했어요 

쟁반국수 대 14000원

같이 시킨 쟁반국수도 핵맛탱

세명에서 하나도 안남기고 흡입했어요

배터지게 먹었어요 

양도 많구 그렇게 비싼편이 아니여서 

가성비가 너무 좋은거 같아요

또 생각나는 맛이에요

강추입니다 ! ㅎㅎ 

 

 

맛집 평점 

맛★★☆

가격

★☆

 

보쌈을 다먹고 나서 2차를 갔어요 ..ㅎㅎ 

배불러도 2차 안가면 섭하쥬 

 

약간 프레쉬 한곳으로 찾다가 

초장집이라는 횟집을 찾았어요 

 

 

초장집

영업시간: 매일16:30~24:00



초장집은 합정역 6번출구에서 5분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도착하니 간판에 초장집이 거꾸로 뒤집어서 적혀져있어서
신기했어요
비가와서 간판사진은 못찍었어요 ㅠㅠ

 

들어가니 약간 부산온 느낌 이였어요ㅎㅎ 

힙한음악이 나와서 더 신났어요

메뉴판

 

메뉴는 요렇게 있었어요

저희는 막회 작은접시랑 조개탕을 시켰어요

막회가 나오면 이렇게 초장을 부

어서 

비벼비벼

막회 작은접시 38000원

맛있는 막회초장비빔 ㅎㅎ 

김에 날치알이랑 해초랑 해서 싸먹으면 

바다맛이 지대루 

 

조개탕 30000원

 

같이 시킨 조개탕 입니다

요고요고 무조건 시켜야해요

크..국물이 아주 진국 

소주를 부르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막회보다 조개탕이 더 맛있었어요 !

저희는 나중에 조개탕에다 수제비 사리도 넣어서 먹었어요 

 

전체적으로 맛은 평균이였어요

2차로 가기 좋은 술집 이에요 ㅎㅎ

 

 

맛집평점

★☆☆

★☆☆

가격☆☆

 

오늘의 맛집리뷰는 요기까지 할께용 :)

도움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