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리뷰

[한남동 카페 맛집] 벽돌해피푸드 /아우프글렛

피글렛ㅇ3ㅇ 2022. 7. 30. 21:09

안녕하세요 :)

오늘은 한남동 맛집, 카페 

벽돌해피푸드 아우프글렛을 리뷰해볼까 합니다

 

 

친구가 몇주전부터 4번이나 언급해서 ㅋㅋㅋ

가게 된 벽돌해피푸드

먼저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벽돌해피푸드

영업시간: 월~금 11:30~22:00 
        토 12:00~22:00
일 정기휴무(매주 일요일)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벽돌해피푸드는 한강진역3번출구에서 10분정도 걸어야해요 

 

저희는 브레이크타임이 끝나는 시간인 5시에 들어가기위해 

30분 전부터 웨이팅을 했습니다

따로 웨이팅 적는곳은 없구요

테이블링 앱으로도 웨이팅을 할수있어요

30분 전에 갔는데도 저희앞에 3팀정도 있었어요

 

벽돌해피푸드 입구

 

벽돌해피푸드 입구에요 

앞에서 사진찍고 싶었으나 

사람들이 너무많아서 못찍었어요 ㅠㅠ 

 

딱5시되니 오픈하고 사람들이 우르르 들어갔어요

가게가 생각보다 넓어서 회전률이 좋을것같아요 

메뉴판

메뉴는 꽤나 많았어요

급해서 메뉴판 너무 막찍었네요 ㅠ.ㅠ

양해부탁드려요 

빨리 주문하고픈 맘에 ..ㅎㅎ 

 

저희는 

사천식 돼지고기튀김 소자 

소고기 탕면

토마토 계란덮밥을 시켰어요

 

시킨지 10분도 안되서 메뉴가 나왔어요

사천식 돼지고기튀김 소19000 소고기 탕면12000 토마토계란덮밥12000

 

넘 맛있겠구여

 

 

사천식 돼지고기튀김을 한입먹자마자 감탄감탄 ㅠㅠ 

단짠단짠 빠삭 

딱 맥주가 땡기는 맛이였어요

 

먹고 소고기 탕면은 국물이 진국 ㅎㅎ

돼지고기튀김 먹고 먹어주면 개운~~해요

토마토계란덮밥은 상상했던 그맛이였어요

생각보다 쏘쏘 ㅎㅎ 

 

양은 생각보다 많지않아서 

두명에서 세개시키니 적당했어요

 

우리가 많이먹는거일수도 ㅋㅋㅋ

지인이 여기 크림새우도 맛있다구 해서 

다음에 오면 크림새우도 먹어볼려구요 

재방문의사 80프로입니당 

 

맛집평점

맛★★★★☆

가격★★★☆☆ 

분위기★★★☆☆

 

벽돌해피푸드 순삭하구

카페를 빼놓을수 없쥬

 

아우프글렛이라구 크로플 원조집이라고 해서

가봤습니다 

 

 

아우프글렛

영업시간: 매일12:00~21:00
라스트오더 20:00

한강진역 3번출구에서 8분정도 거리에 위치해있구요

벽돌해피푸드에서 4분정도 걸으면 나와요 

아우프글렛 입구

 

아우프글렛 입구는

요런느낌이에요 

모던엔틱 

 

여기두 도착해서 웨이팅 한10분정도 했어요 

그동안 사진 와구와구 찍었어요 ㅎㅎㅎ 

 

내부 분위기는 요런느낌 ㅎㅎ

 

2층 안쪽은 에어컨이 잘안되서 조금 더웠어요ㅠ.ㅠ

 

저희는 아메리카노 

크로플 까눌레 밀크티를 각각 시켰어요

아메리카노4.5 얼그레이밀크티6.0 크로플9.0 까눌레3.0

 

제일 기대했던 크로플

 

크로플 위에는 아이스크림이 얹혀져 있었어요

먹자마자 겉은 파사삭 속은쵹쵹 달콤한아이스크림이

어우러지면서 너무 맛있었어요

다른곳 보다 더 반죽이 잘된 느낌이랄까 ㅎㅎ

여윽시 원조는 달라 

 

까눌레랑 음료들은 생각보다 평범했어요 

 

한남동 오시면 크로플 먹으러 가보세용 

 

 

맛집평점 

맛★★★☆☆

분위기★★★☆☆

가격★★★☆☆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도움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