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리뷰

[문래동 창작촌 맛집] 양키스 그릴/카페솔트/채윤희 :)

피글렛ㅇ3ㅇ 2022. 6. 26. 01:16

안녕하세요 :) 

블로그 첫 게시물은 요즘 서울에서 핫한 문래동 투어로 적어볼까합니다 

 

원래 지인이랑 문래동 페어링이라는 양식집을 가려고 했는데 

마침 이날 휴무 뚜둥 ..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 

mbti j 인 저는 머리속이 새하얘지는 상황이였어요 ㅠㅠ 

 

그래서 급히 서치해서 "양키스 그릴" 이라는 식당을 가게 되었어요

저희가 평일 오후1시 30분쯤 만나서 그런지 웨이팅은 없었어요 

양키스 그릴
영업시간 :평일 11:30~ 22:00
            주말 12:00~22:00

                       브레이크타임:15:30~17:00
          라스트오더:21:00




로스트 비프 필라프 12000원

 

치즈그레이브 파스타 15000원

저희는 로스트 비프 필라프와 치즈 그레이브 파스타를 시켰어요 

로스트비프 필라프는 맛있었지만 향에 민감한 분들에겐 호불호가 갈릴것 같은 너낌 

치즈그레이브 파스타는 엄청 꾸~~덕한 치즈가 엄청 들어가 있는데 느끼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할것 같아요

훔.. 제 입맛엔 전체적으로 평균적인 맛이였습니다 

더보기

 맛집평점 

맛 ★★★☆☆

가격★★★☆☆

분위기★★


 

저희는 점심을 먹은후 또 디저트는 필수이기에

카페솔트 라는곳을 갔습니다 

 

카페솔트

영업시간: 화~금 12:30~21:50
               토요일 12:00~21:50
               일요일 12:00~20:00
           매주 월요일 휴무

 

 

카페솔트 입구

오올 입구부터 분위기 내스탈 ㅎㅎ 

요런 빈티지 스러운 분위기였어요 

요즘은 깔끔모던한거 보단 빈티지 스러운게 더 좋더라구요 ㅎㅎ 구웃 

흑당밀크티7000원 애플티7000원 단호박치즈케이크7000원

저는 흑당밀크티 같이 간 지인은 애플티를 시켰어요

디저트는 단호박치즈케이크루 

 

제가 시킨 흑당밀크티는 밀크티에 흑당을 직접 부어서 먹는거였어요

 커피를 못먹는 저는 카페에서 밀크티를 엄청시켜 먹었었는데 

여기 흑당밀크티는 다른곳에 비해서 맛있더라구요 

지인이 시킨 애플티도 맛있었어요 ㅎㅎ 

단호박치즈케이크는 그냥그랬다는.. 

 

아쉬운점은 화장실이 살짝쿵 멀다는점 ? ㅠㅠ 

 

그래도 분위기가 좋아서 꽤나 오래있었어요

요런곳은 무조건 찍어줘야즤 ㅎㅎ 

겨울에 간거 들켰쥬 ?

더보기

 맛집평점 

맛 ★★★

가격★★☆☆

분위기★★★


올드문래 옆에서 한컷

문래는 요런 갬성갬성한 포토존이 군데군데 있어요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서 친구랑 다른날 또 문래에 왔어요 

이날은 술한잔 마시러 왔는데

채윤희 라는곳이 문래 술집으로 유명하길래 갔더니

토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웨이팅이 많았어요 ㅠㅠ 

 

 

채윤희
영업시간: 금,토 17:00~새벽02:00
        일~목17:00~24:00

 

 

 

테이블링앱으로 예약을 걸어놓으면 웨이팅 시간을 단축 할수있다는걸 뒤늦게 알았다는.. ㅠㅠ 

 

그래도 먹겠다는 의지로 웨이팅 1시간 가까이 기다리고 들어갔다는 

육회&산낙지 탕탕이 22000원

크으... 첫메뉴로는 육회 산낙지탕탕이 

그냥 육회랑 산낙지인데 라고 생각하실수 있지만 

맛있어요 .. 웨이팅 한 보람이 있어 ㅠㅠ 

닭구이 15000원

두번째 메뉴로는 닭구이를 시켰어요 

다른 테이블에서 시켰는데 냄새가 너무 좋길래 바로 시켜버림ㅋㅋ 

급히 찍은 너낌 ㅎ

요것도 닭이 부들부들하니 핵맛탱

홍합탕도 그냥 기본안주로 주시더라구요 

살짝 시끄럽고 정신없긴 했지만 맛있었어요 ㅎㅎ 

더보기

 맛집평점 

맛 ★★★

가격★★☆☆

분위기★★★

 

요렇게 저의 첫 문래 게시물 완료 ! 

처음 쓰는 거여서 정신없었지만 열심히 했어용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재밌게 보셨으면 공감버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