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리뷰

[연희동 맛집] 브런치카페,와인바 샌드위치 맛집 해피헤비드링커

피글렛ㅇ3ㅇ 2023. 9. 12. 22:30

오늘은 야근도 없구 

날씨도 넘넘 좋아서 칭구랑 급 약속! ㅎㅎ 

둘다 브런치 샌드위치 요런거 환장해서  

해피헤비드링커 라는 브런치 카페 겸 와인바를 

가기로 했어요

 

 

해피헤비드링커

영업시간 : 매일 11시~21시 
라스트오더 20시 50분
주차 : 공간없음

 

 

계획형이지만 요런 즉흥도

너모 신나~~

가는길에 솜사탕 구름이 너무 예뻐서 한컷찍었어요 

솔직히 잘찍었죠 ?! ㅎㅎ 

이런날에 절대 집에 있을수 없지!! 

 

직장이랑 가까워서 20분정도 걸어서 

오후 5시 30분쯤 도착했어요 ~~

일찍가서 그런지 자리는 낙낙히 많았어요

입구

가게 입구에요 입구부터 

넘 갬성있어요

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한다구요 >,<ㅎㅎ

귀여운 토끼 간판까지 !

별명이 토끼인 저는

괜한 친근감이 .. ㅋㅋ 

 

가게 내부 모습이에요

전체적으로 우드톤에 힙한느낌이였어요

흘러나오는 음악도 좋았구

시끄럽지 않아서 서로 말소리도 잘들리고 

분위기는 햅격!

요렇게 LP판이 여러개 진열되어 있었구

인테리어 곳곳에서 사장님의 

취향이 묻어나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LP 갬성 너무 사룽

 

 

메뉴판

메뉴판은 요렇게 있구요

베이컨 오픈 샌드위치 먹어보고 싶었는데

솔드아웃 됬다구 해서 

저희는 애플브리샌드위치랑 ,바질페스토 오일파스타

제로콜라를 시켰어요 

 

 

 

주문한 음식 등장!! 

비주얼 진짜 장난없었어요 

이것이 바로 연희동 느낌~~ ㅎㅎ

샌드위치 확대샷 !

너무 맛있겠죵 ? ㅎㅎ 

 

첨봤을때 이걸

어떻게 먹지 하는 생각이 들겠지만

그냥 베어물면 됩니다

 

한입베어물었을때

겉에 사과랑 바게트 치즈맛이 많이나구

점점 먹으면서 안으로 갈수록

베리콩포트 크림치즈등이 퍼지면서

더더 맛있어져요 

일단 바게트도 넘 맛있었어요

 어쩔수 없이 빵가루가 떨어져

주변이 살짝 지저분 해지긴 하지만

맛이 번거로움을 이기는 ㅎㅎ 

맛없없 조합 !

 

바질페스토 오일파스타는

예상대로 맛있었긴한데 

빵이 더 특출났다눈 ㅎㅎ

친구가 찍어준 

맛난거 먹기전 신난 나

광대가 승천해 있더라구요 .. ㅋㅋㅋ 

성공적인 식사를 마치고 나오는 문  

분위기도 좋구 다음에는 좀더 늦게와서 

와인이랑 오늘 못먹었던

다른 샌드위치도 먹어봐야겠어요

  화장실은 밖에 있어요 !

 

맛집평점

맛 ★★★★☆

분위기★★★★★

가격 ★★★☆☆

 

재방문 의사 90% 

 

다먹구 소화도 시킬겸 

친구가 알아 온 엽서 도서관 

포셋 라는 곳을 갔어요

 

 

포셋

영업시간 : 화~일 12시~ 20시
 월요일 정기휴무
주차 : 공간없음

 

해피헤비드링커에서 걸어서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입구 간판

건물입구에 간판이 요렇게 세워져 있어요

건물 3층이라구 적혀져 있어서

3층으로 올라갔어요

 

 

입구에 도착하니 요렇게 불빛나는 

간판이 또 !

 

들어가니 세상 모든 엽서가 여기 다모인것 같았어요

저런 엽서가 모여있는 엽서대가 여섯 일곱개는 됬던것 같아요

엽서 도서관 맞네~~

귀여운거 갬성있는거 종류별로 다있었어요

엽서뿐만 아니라 편지지랑 용돈봉투까지 !

 

갬성엽서 ㅎㅎ

오늘도 갬성돋는 나...

 

뒤에는 요렇게 편지나 엽서를 쓸수있는 공간까지

있었어요

결국 엽서 두장 득템 

한장에 1500원해서 3000원이였어요

엽서마다 가격은 다른것 같았어요

이쁘죠 ? ㅎㅎ

얼른 집 꾸미고 싶은 욕구 뿜뿜 

칭구덕분에 요런곳도 구경하구

칭구 넘 고먑 

엽서 구경하구 디저트 뿌시러

또 카페간 우리ㅎㅎ

디저트는 못참쥐

 

요기는 연희동 저희가 좋아하는

케이크 디저트 카페 보연희

라는 곳인데 

사진을 제대로 못찍어서 다음에 

리뷰 해드릴께요 ! 

오늘은 맛보기루 다가~~ 

 

저건 피스타치오 무화과 다쿠아즈에요

케이크는 아니여서 빵은 없었어용

그래도 맛있어서 흡입 ! ㅎㅎ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 할께요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