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리뷰

[연남동 맛집] 트러플 크림 뇨끼가 맛있는 뇨끼테리아 피우

피글렛ㅇ3ㅇ 2023. 9. 16. 03:08

요즘 뇨끼에 빠진 저는
또 뇨끼 약속을 잡고
프로 맛집러 친구가 알려준
뇨끼테리아 피우 라는
연남동 양식집을 가기로 했습니다 
 
이칭구랑 같이 간 맛집은 
실패한 적이 없어서 
넘 기대되요>.<
 
 

뇨끼테리아 피우

영업시간

화~일 12:00~22:00시
브레이크타임 15:30~18:00
라스트오더 21:00
 월요일 정기휴무 

예약
네이버 예약 가능 

주차
공간 없음
홍대입구역 3번출구에서 도보로 걸어서 5분거리







입구

배고파서 후다닥 달려가서 
입구 도착!!
 
저희는 일주일전에 네이버 예약을 1시에 
해놨습니다 
12시 40분 쯤에 도착했는데
바로 들어가서 앉았어요 

 
입구부터 맛집 스멜~~ 
문앞엔 뇨끼테리아 피우 영업시간이
적혀져 있었어요
 

 
들어가니 유럽풍 인테리어가 ! 
분위기 너모 좋아요
데이트 하기에도 딱 좋은 분위기~~ㅎㅎ
 
내부 테이블수는 9~10개 정도
되는것 같았어요

화장실두  내부에 있어서
넘 편하구 좋았어요
화장실 깔끔 !
주방 옆쪽 가면 있더라구요 

 
저희는 안쪽 비어있는 아무 테이블에 앉았어요
 잔이랑 그릇 식기가 미리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거울은 또 못참지 ㅋㅋㅋㅋ
거울샷 한번 찍어주시구요 
 

셋팅되어있는 소금 후추 티슈 
등등
 

뇨끼테리아 피우 메뉴판

 메뉴판에 음식의 맛을 온전히 느끼게 해드리기
위해 피클은 따로 제공하고 있지 않구  
요청하시면 할라피뇨를 드린다구 적혀있어요
저희는 그냥 할라피뇨 패스 ~~
온전히 맛을 느껴보기루 ㅎㅎ

메뉴판 보니까 급 배가 많이 고파짐 ㅠ.ㅠ
언눙 먹고 싶자넝 

 

주문메뉴

트러플 크림 감자뇨끼 2.2
생면 로제파스타 with 버터새우 2.3
버터 카라멜 라이즈드 어니언 스프 9
제로콜라 3 


제로콜라가 먼저 나와서
아쥬 정확하게 반반 나눔 ㅎㅎ
 

버터 카라멜 라이즈드 어니언 스프

드디어 기다리던 음식이 나왔어요 ..!
버터 카라멜 라이즈드 어니언 스프 먼저 나왔습니다
흡입할 준비 완료 

스프 안에 빵이 하나 들어있구요
빵을 잘라서 스프와 같이 먹는거 라고
하더라구용 

안에 어니언이 한가득~~


열기가 느껴지시나여 ㅎㅎ 
맛있겟쥬 ? 



요렇게 빵을 잘라서 
스프와 같이 드시면 되요
 
전체적으로 달짝지근한 맛이 강하구 
어니언향과 버터의 풍미가 확 느껴졌어요 
빵은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데 
기대이상!! 

트러플 크림 감자뇨끼

드디어 대망의 메인음식 등장 >,<
요거 먹으러 왔다구요오~~
 

 큼직~한 뇨끼가 다섯덩이가 있어요 
저 뇨끼위에 볏짚 같아 보이는건
버섯이에요 ㅎㅎ
 
뇨끼위에 버섯 올리구 소스랑 같이
한입 먹자마자 감탄했어요 ㅠ.ㅠ

 여태먹었던 뇨끼 식감은 꾸덕 쫀덕 이였는데
뇨끼테리아 피우 뇨끼는
조금 다르게 부드럽게 사르르 녹는느낌!
위에올린 버섯의 파삭함과 
트러플향과 고소한 크림소스맛이 잘
어우러지면서 고급진 맛이 확 퍼졌어요 
 
셰프님이  9년간 뇨끼만든 장인이라구 
들었는데
9년 맞네.. 장인맞어 ..

 

생면 로제파스타 with 버터새우

마지막 버터새우 생면 로제 파스타까지 등장해주시구요 ~~
앞에 두개가 너무 맛있었기에
버터새우 생면 로제 파스타두 기대기대 

새우가 두종류인데 
밑에 새우는 일반 새우고
위에는 블랙타이거 새우에요

 
 
뜨거울때 생면 쭈욱~~
로제소스는 생각했던 로제소스인데
면이 생면이라서 
식감이 더 쫄깃하구
밀가루 냄새가 덜나는 느낌 ?!
소스도 일반 파스타면보다 더 잘 베였어요
 
면이 맛났어요 !
 
개인적으로 뇨끼가 제일 맛있었어요 
뇨끼 넘 내스타일 

여기 오시면 저 트러플 크림 뇨끼는 무조건
시키세요
 
뇨끼 맛집으로 추천추천~~
 
 
맛집평점
맛 ★★★★☆
가격 ★★★☆☆
분위기 ★★★★☆
 
재방문 의사 90% 
 
도움 되셨다면 공감 버튼 한번만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