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리뷰

[상수 맛집] 분위기 좋은 상수 레스토랑 맛집 july 13

피글렛ㅇ3ㅇ 2023. 12. 10. 23:54

토요일 최고온도 15도 
이런날 집에 있기 아까움 !! 
 
크리스마스도 다가와서 
분위기 내러 july 13 
이라는 스테이크와 파스타가 
유명한 레스토랑에 갔어요
 
 

july 13

영업시간 
월수목금토일 12:0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라스트오더 21:00
매주 화요일 휴무

예약 
네이버 예약 가능

주차 
공간 없음







july 13 입구

 
역과 멀지 않아서 
역에서 식당까지 금방 도착 ! 
 
 
 

 
입구쪽 산타 매달려 있는거 
넘 귀여자넝 ㅎㅎ 
 
 
 

 
요기두 트리인형 ~~
요거 요즘 유행하는 춤추는 트리인형 
아니에여? 
아쥬 클스마스 분위기 물씬 나네요
 
 
 

 
 
 
내부는  
조명도 그렇구 테이블 의자도
나무여서 따스한 느낌의 인테리어 
테이블수는 여섯 테이블 정도 
있었어요
 
와인잔 꾸미는 마카까지 
구비되어 있네요
 
저희는 미리 네이버로 예약을 
하고 갔어요 
 
요즘 추우니까 
무조건 예약 하구 가시길 !
 

 
 
테이블엔 접시 물잔 
수저 물티슈 까지 
준비되어 있었어요
 
 

메뉴판

 
 
 

주문메뉴 

2인 세트 5.5
안심스테이크 3.9
레오파드 포크 크림 파스타 1.6
하우스 와인 0.7 

 

안심 스테이크

 

안심스테이크 
딱 좋아하는 굽기 
저는 미디움 레어를 선호해요
비주얼부터 햅격 ><

 
담백하구 부드럽구 
가성비 최고에요 ㅠㅠ 
소스랑 메쉬포테이토 같이 
먹으면 환장 
버섯도 왜케 맛잇냐구 ~~ 
 
 
 

레오파드 포크 크림 파스타

 

파스타두 
리가토니 면을 써서 
식감이 쫀득 탱탱 그 자체 
크리미 하면서 
중간중간 씹히는 베이컨이 
넘 맛나용 
 
 
 
 
 
 
 

 

마지막 토치로 구운거 신의 한수
그릴맛두 나요
 
포크 멈출수 없쟈나 ~~

 
 
 
 

 
하우스 와인 
레드와인 시켰는데
부드럽구 스테이크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와인 꼭 같이 드시는걸 추천! 
정말 가성비 최고인듯 
 
기념일엔 스테이크에 귀여운 곰돌이 초도
꼿아 준다네요!
기념일이나 크리스마스
데이트 코스로 오기 딱인듯 

 
 
 
 
 

 
트리가 너무 예뻐서 ㅎㅎ
모두 멜크 ~~ 
 

 
요런 장식품들도 
너무 아기자기 하구 이뻐용 :)
데이트 코스 기념일 맛집으로 추천~~
 
 
맛집평점
맛 ★★★★☆
가격 ★★★
분위기 ★★★★☆
 
 
 
 
 
 

 
주변 둘러보다가 수상한 베이글 이라는
베이글집 봤는데 
진짜 수상하게 생겼다는ㅋㅋㅋㅋ
 정쓰 말에 궁금해서 와봄
수상하게 생기긴 함 ㅋㅋㅋ
 
 
 
 

 
 
입구에 베이글 장식 되있눈거
귀여버서 찍음
안 귀여운게 뭐냐고ㅋㅋㅋ
입버릇인가 .. 
 
 

 
 
 
수상하고 귀여븜 ㅇ0ㅇ

 
 
 
 

 
 
베이글 종류 엄청 많아서 
결정장애 옴 
무화과 베이글이랑 
감자 처돌이인 저는 
먹물치즈감자 베이글 
포장했어요
 
쫄깃한 식감이였구 
감자는 많이 없어서 실망
 
맛은 그냥 쏘쏘했어요
 
테라스도 있어서 담에 날좋을때
테라스에서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그냥 베이글 땡기는데 카페도 가고싶구 
할때 오기좋은 !
 
 
도움 되셨다면 공감버튼
한번만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