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리뷰

[약수역 디저트 맛집] 약수역 카페 퀸즈베리 도넛 하우스

피글렛ㅇ3ㅇ 2024. 2. 9. 02:47

 
 
 
달달한 디저트를 너무 좋아하는 저는 
강민경 맛집으로 소문난
요즘 핫한 도넛 가게인 퀸즈베리도넛하우스 
친구랑 날 잡고 갔어요 
 

 

퀸즈베리도넛하우스

영업시간
매일 12:00~20:00

예약
인스타그램 DM 예약가능
(포장하는 경우에만)

주차 
공간없음 
4분 거리에 있는 신당 민영 주차장 이용
골목이 좁아서 도넛 픽업시 매장 앞 차 대는 것 불가능

 

약수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6분거리 







매장 입구
매장 간판 

 
매장은 벽돌집 느낌으로 귀엽게 만들었더라구요
평일 일마치고 7시쯤 도착했구
이때는 평일 늦은시간 이여서 그런지
매장 웨이팅이 없었어요 
 
친구랑 몇주전부터 가기로 했던곳이여서 
넘 기대 기대

 
 
 
 
 

도넛 종류

 
늦게 가서 제일 인기있는
클래식 시나몬 도넛은 품절되구
없었어요 ㅠ.ㅠ
 
포장만 인스타 디엠으로 예약이 된다고
해서 클래식 시나몬 도넛은 전날 미리 예약하고
선물용으로 포장해서 가지고 갔어요 
 
포장 하실 분들은 꼭 인스타 디엠으로
미리 예약하고 가세요 !
 
그리고 인터넷에 나와있지 않은 도넛 메뉴도 있었어요
황치즈 인절미 요런것들 ㅎㅎ
 
 
 
 

 
 
시나몬 도넛 위에 곰돌이 플레이팅 넘 귀여워 >,<
 
 
 
 

메뉴판

 

 
매장 내부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았어요
전체적으로 우드에 곳곳에 
도넛 액자들이 걸려 있어서 
귀여운 느낌
 
내부공간은 비교적으로 협소했어요 
보시는 것 처럼 
테이블이 그렇게 많지 않았어요
참고해서 가세요
 

화장실

 
내부에  공용 화장실이 있어서 
좋았어요 
추위많이 타는 사람들
추운날 밖에 화장실 가기 
너무 힘들다구 ..  ㅠ.ㅠ 
 
 
 

 주문메뉴

더블초코 도넛 4.2 
리얼 라즈베리 도넛 3.9
우유 3.0
리얼플룻티  6.5  (에이드랑 티는 계절메뉴 청귤밖에 되지 않는다고 하셨음 )

 
 
 

리얼 라즈베리 도넛, 청귤티

 
 

도넛은 주문한지 5분 정도 되서 
나왔어요 
 
크기는 다른 도넛에 비해서
생각보다 크지 않았어요
 
근데 색감이 넘 귀엽구 이쁨 

 
 
 
 

리얼라즈베리 더블초코 도넛 , 우유

 
 
더블초코랑 우유도 나오고 
얼른 흡입하고 싶지만
참고 사진부터 건지기 ㅎㅎ 
 
비주얼만 봐도 넘 맛있어 ♡
 
 
 
 
 

 
 
도넛은 천장 정면샷이지  ㅋㅋㅋ
 
 
 
 

 
 
안에 밀도 있게 꽉 찬거 보이시나요
클래식 그자체 ..
이것이 바로 호주식 도넛 !
 
 
노티드랑 랜디스 올드페리랑은 
완전히 다른 식감 느낌이여서
뭐가 더 맛있다 말 하기 
어렵네요 
 
입맛에 따라 다를듯 
 
옛날 도넛 느낌의 포슬포슬에
좀더 촉촉한 느낌이였어요
옛날도넛에서 좀 더 세련된 맛 이랄까

 
평소에 라즈베리 별루 안 좋아하는 1인  
유명해서 시켜 봣는데 저는 초코보다 
라즈베리가  더 좋았어요
 
어쨌든 한입먹구 둘다 넘 맛있 ㅠㅠ 

 
와중에 칭구랑 도넛 먹는거
성격차이 보이시나여 ㅋㅋㅋㅋㅋㅋ
사진 찍는데 넘웃김 
둘중 어느게 자기 도넛인지 퀴즈 내 보자며 ㅋㅋㅋㅋ
 
 
 
 

 
여기까지 왔는데 
사진 안찍으면 아수워서 ㅎㅎ 
친구가 도넛 포스터랑 같이 한컷 찍어줌
매번 고마웡 친구얌 

 
 
 
 
 

말차쇼콜라 ,더블초코 ,클래식 시나몬 ,리얼라즈베리 포장

 

도넛 4개 포장부터는
박스포장으로 해준다고 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여기 먹어본 도넛중에 
클래식 시나몬 도넛이 제일 맛있었어요
 
매장에 있는 사서 같이 먹어도 
맛있다고 하니까 같이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옛날 도넛 스타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 드려요
 

 
 
도넛먹구 금돼지 식당 가려다가
웨이팅 너무 많아서 실패하구 ㅠㅠ  
주변 맛집 찾다가 
어쩌다 보니 
 
약수동 해물텀벙 이라는 
서울3대 아귀찜집 가게됨 
 

아귀찜 소

 

너무 맛있었어서 올려 봅니다 
양념 진짜 적당히 달달매콤 너무 맛있어요
 
 

밑 반찬

 
 
밑 반찬도 알차게 나오고
저 동치미 국물 완전 제 스타일 이였어요
새콤 시원 ~~~ 
 

 
 

볶음밥에 아구찜 국물 조금 담궈 먹으면 
말해뭐해 맛없을수 없는
조합 
 
볶음밥 까지 야무지게 흡입하구
나왔네요ㅎㅎ 
 
약수역 가시면 금돼지 식당 힘드신 분들 .. 
약수동해물텀벙 추천 추천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께요
도움 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